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낯설지 않게 된 사회, 어느새 남성들에게도 외모는 중요해졌습니다. 연인을 만나는 소개팅 자리부터 회사 면접까지,
사회는 남성들에게도 외모를 요구합니다. 불룩 나온 배가 인격이 아니고, 한 덩치한다는 것이 더 이상 덕담이 아닌 세상입니다.
그렇다고, 사회는 모든 남성들에게 수려한 외모와 잘 다듬어진 몸매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관리가 잘 된 남성을 요구하는 것이죠.
자기관리란 성형이나 피부관리로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내면에서 나오는 높은 자존감과 상대를 대하는 자신감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남성비만은 건강을 넘어 상대에게 남겨지는 인상을 좌우합니다. 게을러 보이는 인상, 답답해 보인다는 인상 등 상대에게 좋지 못한 인상을 심어주게 됩니다.
나아가, 뚱뚱하다는 자괴감으로 자존감이 떨어져있다면, 상대에게 더 마이너스적인 인상을 심어주겠지요.
남성들의 다이어트는 여성들과는 다릅니다.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신체활동량이 많고, 운동친밀도가 높아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직장생활, 학업 등으로 시간이 부족하고, 잦은 술자리, 회식, 야근할 때 먹는 야식 등의 방해요소가 많은 것이 남성다이어트 입니다.
다이어트가 힘든 남성들을 위해 명인당 한의원은 환약 및 탕약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맞추어 드립니다.